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로또 당첨꿈, 돈을 부르는 꿈

로또 당첨꿈.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또는 꿈에서 복권에 1등 되는 꿈을 꾼다면 어떨까요? 돈을 부르는 꿈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실제로 로또 1등 된 분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꿈을 안 꾼 분들이 더 많기는 해요. 하지만, 특정 꿈을 꾸고 산 뒤 당첨되는 케이스도 종종 있지요. 꿈 때문에 무조건 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기분이라는 게 있지요. 

<로또 당첨꿈, 돈을 부르는 꿈>

로또 당첨꿈

최근에 본 이야기 중 하나가 형에게 포탄을 던지는 꿈, 은행 터는 꿈을 꾸었다는 인터뷰 내용인데 솔직히 빵 터졌네요. ㅋ 꿈 내용이 너무 재미있고 황당해서 말이죠. 실제로 해몽, 꿈풀이 중에서 돈을 부르는 꿈은 굉장히 많은 편입니다.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꿈에서 로또 당첨

이건 길몽일 수도 있고, 흉몽일 수도 있습니다. 전문가들 의견도 조금 갈리긴 하는데, 대체적으로 흉몽에 가깝다고 봐야 해요. 만약 로또 번호를 꿈속에서 봤다면 그건 큰 길몽이 될 수 있는 징조입니다. 하지만, 단순히 당첨돼서 일확천금을 얻었다면 현실에서 가족, 지인들과 다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해요. 즉, 꿈속의 불로소득은 그리 좋지 않은 꿈이다~ 이런 의미죠. 실제로 로또 당첨꿈을 보면 더러운 꿈이 많거든요. 똥, 돼지…뭐 이런 것들이죠.

돈을 부르는 꿈

돈을 부르는 꿈 - 조상꿈

보통 돌아가신 조상꿈을 꾸고 복권에 당첨되는 케이스가 가장 많은 것 같습니다. 직접 번호를 받기도 하고, 조상에게 큰절을 올리거나 음식을 대접하는 행위가 해당됩니다. 만약 대문으로 조상님이 들어오시거나, 조상님이 주는 물건을 받는 등의 꿈도 길몽이 됩니다. 꿈에서 조상님 만나면 꼭 큰절 한 번 하세요. 

로또 당첨꿈 - 동물

흔히 돼지꿈 꾸면 로또 사라~는 말이 있지요. 그만큼 꿈속의 돼지는 우리에게 풍요를 가져다주는 상징적인 존재입니다. 물고기도 마찬가지입니다. 큰돈을 만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지요. 황소가 집으로 들어오거나 암탉이 알을 품고 있는 걸 보았다면 그 또한 금전운을 부르는 꿈이니 재미로라도 로또 한 장 사는 걸 추천합니다. ㅎㅎ 용을 타고 하늘을 나는 꿈도 재수가 좋은 꿈입니다. 길을 걷다가 호랑이와 싸우는 꿈도 마찬가지인데, 이 꿈을 꾼 적이 있는데, 제가 엄청 어릴때네요. ㅋ

로또 당첨꿈 - 똥

화투에서 똥은 돈을 의미한다고 하지요. 화투점 볼 때 똥이 나오면 금전운이 있다고 해석하기도 합니다. 꿈속에서 똥물에 뒤집어쓰거나 똥통에 빠지는 건 완전 재수있는 꿈입니다. 옷에다 똥을 싸거나, 길에 있는 걸 밟거나 하는 등도 금전운, 횡재수, 재물운, 사업운이 좋은 쪽으로 해석됩니다. 

로또 실패

돈을 부르는 꿈 - 불꿈

불은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길몽이 되기도 하고, 흉몽이 되기도 합니다. 꿈속에서 불이 내 집을 태우거나, 큰 산불을 보았거나 하는 경우는 돈복이 터진다는 의미입니다. 심지에 내가 불에 타 죽는 꿈이라면 아주 길몽이 될 수 있어요. 

로또 당첨꿈 - 특정 물건

아주 비싼 산삼을 사거나, 길에서든 어디서든 반짝이는 또는 금빛 나는 동전을 줍는 꿈을 꾸었다면 복권을 한 번 사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금으로 만든 시계를 차는 꿈도 좋아요. 

돈을 부르는 꿈 - 특정 상황

먹구름이 하얗게 변하는 상황을 보거나, 꿈에서 일출을 보았다면 금전운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좀 끔찍하기는 하지만, 꿈에서 시체를 많이 보았거나 피를 보았다면 그 또한 돈복이 될 수 있습니다. 남자 세쌍둥이를 보았다면 횡재수에 속합니다. 대통령 또는 유명인사를 만나서 뭔가를 받거나, 무지개를 타고 올라가는 것도 좋은 꿈이지요. 

로또 1등 당첨

실제로 로또 당첨자의 꿈을 분석해보면 1위가 조상꿈이라고 합니다. 그다음이 재물 관련 꿈을 꾼 것이고, 그 다음이 돼지 등 동물꿈, 그리고 마지막으로 물/불에 관한 꿈이라고 합니다. 시간이 날 때 로또명당인 영등포 타임스퀘어 로또 판매점에 가서 자동으로 5천 원치 사기도 합니다. 1등이 11번이나 나왔거든요. 산책도 할 겸 다녀오면 추첨시간까지 흐뭇하면서도 기분 좋은 날들을 보내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불로소득을 그리 좋아하지 않고, 일확천금도 좋아하지 않습니다. 왜냐면 내 그릇에 맞지 않는 돈이 들어오면 반드시 화가 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에요. 누군가는 현명하게 돈을 굴리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전보다 못한 삶을 살더라고요. 내 그릇을 키워가면서 돈을 차곡차곡 쌓는 걸 늘 생각하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왜 로또를 사냐구요? 요새 로또1등 되어봐야 서울에 새로 지은 아파트 한 채도 사기 어려운걸요. ^^ 그 정도로 생각하고 사고 있답니다. ㅎㅎ

[아래 참고글]

- 무당 나오는 꿈 총정리

- 불 꿈해몽, 상황별 정리

- 돌아가신 조상꿈 꿈풀이, 로또맞은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