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귀지파는 꿈, 귓밥 파는꿈, 해몽, 꿈풀이

어제 블로그에 건강하게 귀지파는 방법에 대해서 글을 써서 그런지 간밤에 귀지파는 꿈을 꾸었네요. 귓밥 파는 꿈은 기본적으로 길몽으로 인식되고 있는데, 흉몽도 있으니 어디에 해당되는지 우선 살펴보아야 합니다. 해몽, 꿈풀이 들어갑니다. 

<귀지파는 꿈, 귓밥 파는꿈, 해몽, 꿈풀이>

귀지파는 꿈

꿈에서 귀지를 파는 꿈을 꾸었다면 그건 무언가 풀리지 않던 일이 풀릴 징조입니다. 즉 길몽이라는 소리죠. 하지만, 그 과정에서 다양한 상황들을 함께 겪거나 목격하게 되는데, 그게 여러 의미를 덧붙여주거나, 때로는 좋은 꿈을 흉몽으로 만들어버리기도 하지요. 

귓밥 파는 꿈, 귀지파는 꿈

귀지가 크면 클수록 좋은 의미입니다. 커다란 귓밥 덩어리가 나왔다면 그야말로 운수대통일 수 있습니다. 특히 금전운, 사업운, 연애운이 잘 안 풀려서 고민인 분이라면 긍정의 기운을 받았다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그러니 혹 뭔가 어렵고 힘들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밀어붙여 보시기 바랍니다. 

귓밥 파는 꿈

귀지 파다가 피가 난 꿈

열심히 파고 있는데 피가 났다면 흉몽으로 꿈풀이할 수 있습니다. 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준비하던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안 좋은 쪽으로 흘러갈 수 있으니 매사에 신중을 기해야 합니다. 

귀지파다가 귀가 잘리는 꿈

현실에서는 뜬금없는 이야기지만, 꿈에서는 뭐든 다 되기 마련이죠. 귀가 잘렸다는 건 인간관계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만약 연인관계가 있다면 이별수가 있을 것이고,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며, 주변 사람과 갈등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몸과 마음, 말과 행동은 반듯하게 하면서 한동안 자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귀지를 팠더니 시원한 느낌을 느꼈다면

역시 좋은 의미입니다. 원하던 게 있나요? 어쩌면 이루어질지도 모릅니다. 가정에 평화가 들어설 것이고, 모든 관계가 원만하게 풀릴 것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이번에 승진의 기회를 잡을 수도 있습니다. 

귀지를 팠는데, 다른 게 나오는 꿈

만약 쌀이 나왔다면 재물운이 들어올 것이고, 소금이 나왔다면 반대로 걱정거리가 들어온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쌀이 나온 경우 복권이라도 하나 사서 기분을 즐기면 되겠지만, 소금이라면 신상에 문제가 생기지 않게 일상생활을 조심히 대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으니 마음 관리도 잘해야 하고요. 

귀지 꿈

다른 사람의 귀지를 파는 꿈

내 귀가 아닌 다른 사람의 귀를 열심히 파 주었다면? 그 상황에 피를 본 것이 아니라면 상대방의 어려움을 내가 해결해줄 수 있다는 뜻입니다. 좋은 일을 할 수 있을 기회가 생긴다는 뜻이니 기꺼이 받아들이고, 주변 사람들을 위해 힘써보세요. 결국 나에게 복이 돌아올 것입니다. 반대로 다른 사람에 내 귀를 파주었다면 내가 도움을 받게 된다는 소리입니다. 

아무리 귀를 파도 귓밥이 나오지 않는 꿈

생각만 해도 답답하지요? 동일하게 답답한 현실이 이어질 수 있음을 뜻합니다. 무언가 하고자 하는 일이 엉켜서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으니 좀 더 이성적으로 바라보고, 냉정하게 현실을 판단할 수 있는 마음가짐이 필요합니다. 

귓밥 파다가 소리를 못 듣게 된 꿈

흉몽이 될 수 있는 꿈풀이입니다. 해몽해보자면 소리가 들리지 않음으로 인해 내가 상처를 받을 수 있다는 징조입니다. 이간질이 될 수도 있고, 대놓고 나에게 누군가 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매사에 관계에 있어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구설수를 조심하세요. 귀지 파다가 귀가 아픈 느낌이 들어도 비슷한 의미입니다. 

귓밥 꿈

양쪽 귀 모두 파는 꿈

하나만 파도 길몽인데, 양쪽 귀를 다 파다니요. 이는 더 좋은 길몽으로 겹경사가 날 확률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뜻하는 바도 이루고, 내 앞날이 창창해지니 금전운, 가족운, 건강운, 사업운, 연애운...등등 모든 걸 다 챙길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낼 수 있겠어요. 

귀가 여러 개 생기는 꿈도 있어요. 이는 인맥의 확장을 의미하는데, 좋은 친구가 또는 조력자가 생길 수 있으니 인간관계에 있어 넓은 마음으로 받아들일 준비를 해야 합니다. 꿈해몽, 꿈풀이는 재미로 하는 것이지만, 길몽이라면 즐겁게 보내고 좀 더 적극적인 자세로 삶에 임하면 될 것입니다. 반대로 흉몽이라면 너무 걱정은 하지 말고, 조금 더 조심하면서 안전사고 등에 유의하는 자세가 필요하겠지요. ^^

[다른 꿈 해몽이야기]

- 로또 당첨꿈, 돈을 부르는 꿈

- 고기 먹는 꿈, 상황에 다른 꿈풀이

- 꿈에 불이 나오는 다양한 경우 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