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복숭아꿈 해몽 다양한 꿈풀이 총정리

예쁘게 생긴 탐스러운 복숭아꿈을 꾸었다면 상황에 따라 다르긴 하겠지만, 기본적으로는 좋은 길몽일 수 있습니다. 천상의 과일이라 일컫는 복숭아 등장은 다른 과일이 나온 것과는 사뭇 다를 수밖에 없지요. 다양한 해몽, 꿈풀이 총정리해봅니다. 살펴보세요.

<복숭아 꿈해몽 다양한 꿈풀이 총정리>

복숭아꿈 해몽

재물운에 관계된 내용들이 많지만, 애정운도 많습니다. 가장 흔한 것이 복숭아 먹는꿈, 그냥 보는 꿈, 떨어지거나 받게 되는 꿈 정도가 되겠네요. 길몽이면 길몽답게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시고, 흉몽이면 조금 조심해서 더 뜻깊은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복숭아 그저 본 꿈

그저 보기만 했어도 좋은 길몽입니다. 애정운이 생길 징조에요. 태몽의 기운까지 가진 큰 꿈은 아니지만, 사랑에 대한 기대치를 더 올려도 좋겠습니다. 혹 나무에 주렁주렁 열려 있는 복숭아들을 보았다면 금전운을 기대해도 좋습니다. 

복숭아꿈 해몽

복숭아 먹는 꿈

탐스럽고 예쁘게 익을수록 좋습니다. 만약 결혼한 상황이라면 부부간의 금실이 좋아질 것이고, 연애 중이라면 더 예쁜 사랑을 하게 될 것입니다. 혹, 솔로라면 뭔가 핑크빛 기운이 감돈다고 생각해도 좋겠습니다.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분이라면 나의 콘텐츠를 인정받게 될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겠고요. 

만약 여러 조각으로 잘라서 먹었다면 다른 이들의 도움을 받게 된다는 뜻이니 원만한 관계를 잘 유지하는 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상한 부분을 잘라내었다면 나에게 좋지 않은 관계를 곧 쳐내게 될 것이라는 뜻입니다. 

복숭아 받는 꿈

이건 태몽이라고 해요. 꿈에서 복숭아를 받았다면 아주 잘 생기거나 예쁜 아이를 낳게 될 것이라 합니다. 아직 태몽의 시기가 아니라면 좀 더 사랑할 수 있는 계기가 생긴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다만, 너무 익어서 물러터진 복숭아를 받았다면 역시 태몽이지만 잔병치레를 많이 할 아이를 낳는다고 해요. 하지만, 너무 걱정은 하지 마세요. 엄마, 아빠가 지켜주면 되니까요. ^^

복숭아 먹는 꿈

복숭아를 주는 꿈

다른 이에게 나의 복숭아를 주는 꿈은 나의 명예, 인기도가 올라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좋은 운을 나눔으로써 더 큰 성공을 얻을 수 있으니 나눔에 인색하지 말고,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복숭아씨를 심는 꿈

꿈과 희망을 잉태하는 이 좋은 느낌의 꿈은 성공을 의미합니다. 하고 있는 일이 어떤 일이든 멈추지 말고 계속 가보세요. 그 끝에 좋은 결과가 기다릴 것입니다. 

복숭아 사는 꿈풀이

꿈에서 복숭아를 샀다면 아마 가족 간의 관계가 더 돈독해지고 행복하고 화복한 가정이 될 것입니다. 만약 복숭아를 한아름 가득 사 왔다면 그야말로 최고의 딸을 낳을 수 있다는 태몽으로 풀이할 수도 있어요. 

복숭아 받는 꿈

나무에서 떨어진 복숭아 줍는 꿈풀이

횡재하는 것이지요. 뜻하지 않은 상황에서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는 금전운이 생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수 있어요. 만약 줍지 않고 떨어지는 것만 봤다면 흉몽이 될 수 있어요. 사업의 부도, 직장 해고 등의 좋지 않은 의미를 가집니다. 

나무에서 복숭아 따는 꿈 해몽

복숭아나무에서 따는 꿈을 꾸었다면 금전운, 재물운이 생긴다는 징조입니다. 준비하고 있던 일이 완성될 시기가 되었다는 의미이며, 사업의 길이 열릴 수도 있습니다. 딴 뒤 달콤하게 잘 먹었다면 애정운을 의미합니다. 

복숭아 속에서 옥(보석)이 나온 꿈

'옥'은 요즘 세대들은 잘 모를 것 같아요. 영롱한 빛깔의 옥 또는 보석이 나왔다면 무언가 얻게 될 징조입니다. 상품이든 콘텐츠든 만들고 있는 게 있다면 세상에 내어보세요. 좋은 결과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안 익은 복숭아 꿈

아직 제대로 익지 않은 복숭아 꿈을 꾸었다면 하고 있는 일에 대한 준비가 덜 되었다는 의미입니다. 일도 사랑도 준비되지 않은 상태에서 섣부르게 시작하면 실패를 부를 수 있으니 조금 더 준비 기간을 가져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복숭아 따는 꿈

복숭아를 품에 넣는 꿈

아주아주 귀엽고 예쁜 딸을 얻게 될 태몽이라고 합니다. 

복숭아를 도둑질하는 꿈 해몽

무언가를 얻기 위해 주변 사람들을 힘들게 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이런 행위는 결국 좋지 않은 결말을 가져오기 때문에 어떤 일을 하고자 할 때 주변과 잘 의논해서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복숭아꽃 꿈

만약 복숭아꽃을 꿈에서 땄다면 데이트, 애정운을 의미하며, 꽃들이 떨어져 있는 길을 걸었다면 순탄한 이성교제를 의미합니다. 또는, 나의 명예를 높일 수 있게 된다는 뜻도 가지고 있습니다. 

복숭아나무 꿈

썩은 복숭아꿈

탐스럽고 예쁘지 않고, 썩은 복숭아를 꿈에서 보았다면 이건 흉몽입니다. 특히 애정전선에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재물운이 안 좋을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와의 갈등에서 한 발짝 떨어져서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돈을 지키기 위해서 감정을 최대한 낮춰야 합니다. 가족 관계에서도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마음을 넓게 가지는 현명한 자세를 취해야 합니다. 

복숭아가 많이 달린 나무를 본 꿈

주렁주렁 탐스러운 복숭아가 많이 열려 있는 걸 보았다면 커다란 금전운, 재물운이 온다는 뜻입니다. 혹 연애 중이라면 이제 결혼을 이야기할 때라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사업가라면 사업이 번창할 것이고, 직장인이라면 하던 일이 잘 풀려 칭송을 받게 될 것입니다. 

대체로 좋은 의미가 많은 꿈입니다. 하지만, 너무 들떠서 일을 그르치는 오류를 범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꿈은 꿈일 뿐이고, 현실과 많이 다를 수 있으니까요. ^^ 

[아래 꿈이야기도 함께보세요]

- 로또 당첨꿈, 돈을 부르는 꿈 종류

- 썩은 이빨 빠지는 꿈 길몽과 흉몽 사이

- 돌아가신 조상꿈, 로또 맞은 사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