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비행기 타는 꿈, 사고, 추락하는 꿈 해몽

비행기 타는 꿈 자체는 좋은 꿈입니다. 일이 잘 풀리는 길몽에 가까운데, 어떤 상황에 따라 흠집이 생겨 흉몽이 될 수도 있습니다. 사고나 추락 관련도 단순히 흉몽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내가 어디에 있었는지, 또 어떤 상황인지 종합적으로 꿈풀이가 됩니다. 

<비행기 타는 꿈, 사고, 추락하는 꿈 해몽>

비행기 타는 꿈 꿈해몽

하늘을 나는 비행기는 그만큼 나의 운세가 하강보다는 상승한다는 의미를 가집니다. 사업운, 또는 하고자 하는 일, 꿈, 소원 등에 관련된 의미이기도 합니다. 아래 상황별 꿈 해몽에서 해당되는 내용을 찾아서 살펴보세요.

비행기 타는 꿈

무탈하게 비행기를 잘 타는 꿈을 꾸었다면 나의 사업운, 일, 직장, 하고 싶은 일, 꿈 등이 이루어져 나가는 과정이 순탄하게 될 거입니다. 만약 가족과 함께 탔다면 가정에 운이 생길 것이고, 모르는 이, 친구나 사업차 떠나는 상황이었다면 일적으로 잘 풀리게 된다는 걸 의미합니다. 좀 뜬금없지만 고위급인사, 대통령이 함께했다면 스카웃, 이직운이 생길 수 있습니다. 

내가 타지 않고 그저 이륙하는 꿈만으로도 좋습니다. 나의 사회적 지위가 올라갈 수 있습니다. 

비행기 안에서 기분이 좋은 / 스튜어디스와 커넥션

여행을 가는 경우라면 기분이 정말 좋겠지요? 스튜어디스와 좋은 커뮤니케이션이 되는 걸 꿈에서 보았다면 애정운이 올라간다는 뜻입니다. 또는 우정운이 좋아질 수 있으니, 친구나 애인에 대해서 눈을 크게 뜨고 바라보면 좋겠습니다. 

비행기에서 자는 꿈

자고 있는데 자는 꿈을 꾸는 건 정말 느낌이 이상합니다. 현실에서 좋은 관계를 지속적으로 맺고, 그들과 함께 여행을 다닐 수 있다는 뜻을 가집니다. 

비행기 꿈

비행기 조종하는 꿈

타는 것도 모자라 조정까지 하는 꿈을 꾸었다면 상승 기류를 만난 운세를 내가 좌지우지할 수 있다는 징조입니다. 우연보다는 필연적인 좋은 일들이 생길 것이니, 그동안 열심히 준비해왔던 것들이 있다면 기대해봐도 좋겠습니다. 또는 내가 주도적으로 무언가 시작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재물운이 있다는 뜻이기도 하고요. 기류가 흔들렸다면 장애물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비행기 추락하는 꿈 - 내가 있음

현실에서 비행기가 추락하게 된다면 정말 끔찍한 사고가 나는 것이지요. 꿈에서 그랬다면 이전의 삶과 이후의 삶이 달라진다는 의미입니다. 이게 좋은 의미는 아니에요. 길몽보다는 흉몽에 가까운 꿈해몽인데, 사업이 접힌다거나, 관계에 문제가 생기거나 하는 등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다시 한번 하는 일들에 문제는 없는지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면 좋겠습니다. 나 외에 가족에게도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가족들의 안위도 함께 챙긴다면 더 좋겠습니다. 건강도 잘 챙기세요. 

비행기 추락하는 꿈 - 난 안에 없음

만약 추락하는 걸 목격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건 반대로 길몽이 됩니다. 즉 하고자 하는 일,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잘 풀린다는 뜻입니다. 고민하던 일들이 해결되어 근심 걱정이 사라집니다. 만약 시커먼 연기에 휩싸여 있다면 불길한 의미도 있으니 평소 언행에 조심을 기해야 할 것입니다. 

비행기 사고로 꿈에서 내가 죽는 경우

나와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언행을 조심해야 하며, 필요한 관계인데 갈등의 조짐이 보인다면 한발 물러서서 바라볼 줄 알아야 하며, 양보의 미덕도 발휘하면 좋을 것입니다. 

비행기가 폭발하는 꿈

그리 좋지 않은 꿈풀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쩌면 삶과 죽음 사이에서 헤매게 될지도 모른다는 불길한 징조를 가지고 있지요. 불운이 닥쳐 삶에 어려움이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교통사고 조심해야 하니 교통법규 잘 지키고 건강도 잘 챙겨야 합니다. 

비행기가 바다 위로 날아가는 꿈

사실 구름 때문에 바다가 보일 수 없는데, 바다 위를 날아가는 걸 보았다면 길몽입니다. 귀인을 만날 수 있고, 그의 도움을 받아 이루고자 하는 일을 순탄하게 해낼 수 있게 됩니다. 

비행기에 저승사자!?!?

이런 꿈을 꾸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근데 저는 꿔봤네요. ㅋ 이거 별로 안 좋은 꿈인데, 큰 병을 앓게 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건강이 별로 안 좋은 이유가 이 꿈을 꾼 뒤로부터 그랬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이런 걸 보았다면 건강관리에 유의하세요. 

낙하산 타는 꿈

고소공포증이 있어 저는 이런 거 정말 싫어하는데, 비행기에서 뛰어내려 낙하산을 폈다면 길몽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하던 일에 박차를 가해도 되겠습니다. 기분 좋고, 즐거운 일들이 이어질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 과정을 통해 한 번 더 성장하게 될 것입니다. 

비행기 착륙하는 꿈

무사히 착륙했다는 것은 내 운세 상승의 기류가 계속 이어진다는 의미입니다. 준비하고 있는 모든 것들을 열심히 밀어붙여 보세요. 

동물 등장하는 꿈

비둘기도 있고, 강아지도 있고 등등 없던 동물을 안고 내린다면 태몽이 될 수 있습니다. 

비행기가 먹구름 속으로 사라지는 꿈

잘 될 거라 생각했던 일들이 엉뚱한 이유로 풀리지 않을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지금 하고 있는 일들, 준비하는 일들을 다시 한번 점검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비행기 놓치는 꿈

내 운세 상승을 놓친다는 의미가 되겠지요? 즉, 기회를 잡지 못한다는 것인데, 그런 이유로 현실에서 뭔가 불안한 상황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어떤 단체에서 쫓겨날 수 있는 위기에 처할 수도 있습니다. 건강운이 안 좋아질 수 있으니, 평소 몸 관리 잘해야 합니다. 인간관계에 문제 생길 수 있으니, 그 또한 잘 관리해야 합니다. 

날지 않는 비행기

비행기에 탔는데 날지 않는다면? 좀 황당하지요. 운세가 올라가야 하는데 올라가지 못한다는 의미입니다. 내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못한 결과물을 받아들 수 있으니, 좀 더 노력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소송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거북이의 '비행기' 음악이 생각나네요. 랩퍼 참 좋아하던 분이었는데 이른 나이에 생을 마감해서 참 안타까운 뮤지션입니다. 지금도 저나 동생이나 자주 듣는 노래네요. 

훌쩍 여행을 떠나고 싶은데 못 떠나는 게 자꾸 아쉬워서 꿈에서 나올지도 모르겠습니다. 길몽이든 흉몽이든 재미로만 보시고, 이걸 너무 현실적으로 바라보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

[아래 참고 글]

- 죽은 친구 꿈 해몽 여러가지

- 돌아가신 조상꿈, 로또 맞은 사연

- 불이 나오는 다양한 꿈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