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집보러 다니는 꿈, 꿈해몽

현실에 집이 없는 분이라면 내 집 마련이 하나의 목표가 되고 꿈이 될 수 있지요. 그런 분이 평소 집 생각을 많이 하다가 집보러 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자신의 마음이 잘 반영된 거라고 해몽할 수 있겠습니다. 이동수와 관련이 있고, 때론 길몽, 흉몽이 될 수 있으니 자세히 살펴보세요. ^^

<집보러 다니는 꿈, 꿈해몽>

집보러 다니는 꿈

꿈속에서 집을 보러 다녔다면 기본적으로 이동수가 있을 수 있다는 이야기입니다. 집이든 직장이든, 사업이든 말이죠. 하지만, 상황에 따라 다른 의미가 될 수도 있어요. 안전문제라던가, 단순히 가정운세 같은 것들이 될 수도 있습니다.

집보러 다니는 꿈

사업하는 분이라면 기반을 얻을 수 있는 일이 생기는 좋은 꿈입니다. 그게 아니라면 어떤 새로운 변화가 생기고 그에 따른 적응이 필요한 상황이 만들어짐을 의미합니다. 그게 사람이 될 수도 있으니 좋은 인연이 생길 수 있습니다. 혹 조만간 소개팅하실 계획인가요? 그 또한 좋은 인연이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이사를 하려고 결심하는 꿈

만약 이사를 하겠다고 꿈에서 결심했다면 현실에서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착수하게 되며, 직장인이라면 이직의 기회가 올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집보러 다니는 꿈 꿈풀이

집터를 물색하는 꿈

이런 경우 사업을 준비하던 중이었다면 해당 사업을 이제 진행할 수 있는 환경이 갖추어질 징조입니다. 그 외에 계획하던 일이 있다면 역시 진행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됩니다. 

본 집이 불길한 꿈

이를테면 꿈에서 내가 본 집이 불길하게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이를테면 이상한 기운이 느껴지거나, 옆집이 이상한 집이어서 꺼림칙하거나 하는 등이 해당됩니다. 이런 경우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금전적 손실이 있을 수 있으니 당분간은 조심하는 게 좋겠습니다. 이런 경우를 흉몽이라고 하지요. 

너무 좋은 집들을 보러 다니는 꿈

반대로 꿈에서 본 집들이 굉장히 좋다면 동일하게 현실에서도 긍정의 의미를 가집니다. 가족들에게 행운이 찾아올 수 있는 가정운에 대한 의미가 있어 생활 형편이 더 좋아질 것입니다. 새로운 좋은 환경으로의 적응이 필요할 수 있음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이사하는 꿈

넓은 집으로 이사하는 꿈

단지 집보러 다니는 꿈만 꾼 게 아니고 더 좋고 넓은 집으로 이사하는 꿈까지 꾸었다면 더 좋습니다. 학생은 시험에 합격할 운이고, 직장인은 승진, 사업은 성공 등 각종 행운이 따를 수 있음으로 꿈풀이 할 수 있습니다. 

이사를 결심하는 꿈

집을 보러 다니다가 이사를 결심하는 꿈해몽은 이동수에 관한 것입니다. 내가 어디론가 옮기겠다~ 내가 무언가 새로 시작하겠다 등을 결심하게 될 것입니다. 애정운으로 따지면 이제 내 짝을 찾겠다는 강력한 의지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며, 좋은 징조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다른 꿈에 비해 집보러 다니는 꿈 꿈해몽은 흉몽보다는 길몽이 많고, 대체적으로 무난한 듯싶어요. 상황에 따라 길/흉이 나누어지는 꿈풀이를 주로 하다 보니 오늘은 조금 낫네요. ^^ 꿈은 꿈일 뿐이니 너무 기대지 마시고, 좋다면 기뻐하고, 안 좋다면 조금 조심하면서 살면 좋지 않을까요?

[참고 글]

- 집이 무너지는 꿈 해몽

- 돌아가신 조상꿈, 로또 맞은 사연

- 불이 나오는 꿈 해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