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벌레 꿈해몽 (무당벌레, 지네, 바퀴벌레, 개미 등)

벌레 꿈해몽을 각 벌레별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싫어하는 분이라면 꿈에서도 끔찍하다는 느낌을 받았을 확률이 높은데요. 실제로 꿈에 벌레가 나왔다면 나 자신이 스스로와 마주하고 싶지 않은 콤플레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벌레 꿈해몽 (무당벌레, 지네, 바퀴벌레, 개미 등)>

벌레꿈해몽

다양한 벌레 꿈이 있습니다. 꿈풀이도 조금씩 다르고요. 바퀴벌레, 지네, 무당벌레, 개미, 구더기, 거미, 장수풍뎅이, 애벌레, 딱정벌레, 나방 등등 많이 있지요. 아래 해당되는 부분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무당벌레 꿈

꿈속에 무당벌레가 나왔다면 길몽의 징조가 더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꿈에서 날아다니는 모습을 보았다면 나의 운이 상상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다면 그 설레임 만큼이나 기대해볼만 합니다. 만약 방 안으로 들어왔다면 행운이 굴러들어온다는 의미입니다. 무당벌레 사이즈가 클수록 의미가 더 좋습니다. 재물운 관련으로 무언가 기대해볼만한 상황이 발생할 것입니다.

지네 꿈

꿈에 지네가 나왔다면 좀 더 흉몽에 가깝습니다. 나 속에 있는 스트레스가 튀어나온 것일 수 있고, 성적 욕구에 대한 불만이 꿈의 형상으로 나타났을 수도 있습니다. 반대로 흔치 않은 경우이지만 지네의 색깔이 하얀색이었다면 이는 재물운이 들어온다는 길몽입니다. 사업가, 장사, 투자 그 어디에서도 돈이 들어올 수 있으니 기대해도 좋을 것입니다.

바퀴벌레 꿈

바퀴벌레는 일상에서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극혐하는 존재입니다. 이는 꿈풀이에서도 마찬가지의 의미를 가지는데요. 특히 '트러블' 측면에서 접근해볼 수 있습니다. 현재 스트레스, 고민거리가 많고, 심적으로 정신적으로 많이 지쳐있는 상태이므로 충분한 휴식이 필요한 타이밍입니다.

 

개미 꿈

부지런한 개미는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성과를 의미합니다. 하지만, 떼거리로 나와 일을 하고 있는 개미를 꿈에서 보았다면 그 꿈해몽은 결코 길몽으로 해석할수는 없습니다. 많이 피곤하면 만나게 되는 꿈이기도 하거든요. 개미가 적게 나오거나 한 마리만 나왔다면 이는 길몽이 될 것입니다. 학업, 일의 성과를 얻을 수 있는 타이밍이 될 것입니다.

거미 꿈

거미만 나온 게 아니라 거미줄에 먹이가 걸려들어 있는 꿈이라면 나 자신이 덫에 걸려 있음을 암시합니다. 이는 하고 있는 일에 조금 더 유의를 요하는 것이니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습니다. 만약 붉은색을 가진 거미를 보았다면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적기라는 의미를 가집니다. 단, 꿈에서 느낌이 좋았어야 합니다. 푸른색의 거미를 보았다면 감성이 풍부한 현재의 상황이며, 일이 잘 풀릴 징조이니 무언가 망설임을 종료할 때입니다. 파란거미 역시 느낌이 좋았어야 길몽이 될 것입니다.

장수풍뎅이 꿈

장수풍뎅이 꿈을 꾸었다면 대인관계가 좋아진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내 생활반경에서의 좋은 의미도 있지만, 연애운, 결혼운 등 중요한 만남에 대한 의미를 가집니다. 꿈속에서 장수풍뎅이 때문에 도망을 다니거나 매우 불쾌하고 싫었다면 대인관계가 나빠질 수 있다는 의미이기에 말을 조심하고, 행동을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애벌레 꿈

애벌레를 잡거나, 애벌레를 피해 도망을 쳤다면 내 마음이 피로에 쩔어 있다는 의미입니다. 변화를 두려워하고, 정착하고 싶은 마음을 대변하고 있는 것이지요. 정신이 허하니 허무한 마음이 많기에 마음관리에 힘써야 할 시기입니다. 큰 애벌레가 나와 꺼름칙했다면 누군가와의 관계가 꽤나 귀찮아질 수 있으니 역시나 말과 행동에 주의를 요합니다. 작은 일로 트러블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습니다.

나방 꿈

큰 나방을 꿈꿨다면 인간관계에 있어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특히나 가까운 사람과의 문제로 골치아플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나방에게서 벗어났다면 당신의 운세가 좋아짐을 의미합니다.

벌레를 좋아하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만큼 꿈속에 이런 녀석들이 등장했을때는 내 마음을 돌아보라는 의미로 받아들이면 좋을 것입니다. 스트레스 관리가 필요하지 않은지 스스로를 돌아보세요.

가족이 물에 빠지는 꿈 ▼

 

가족이 물에 빠지는 꿈, 익사꿈

저는 물을 꽤나 무서워합니다. 어릴 때 바다에서 놀다가 빠진 적이 있기에 지금도 공포의 대상이 되곤 하지요. 가족이 물에 빠지는 꿈 해몽을 해드리겠습니다. 익사꿈은 안 꾸는 게 좋지만, 길몽

cleanlife.peterjuninfo.com

로또 당첨꿈, 돈을 부르는 꿈 ▼

 

로또 당첨꿈, 돈을 부르는 꿈

로또 당첨꿈.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또는 꿈에서 복권에 1등 되는 꿈을 꾼다면 어떨까요? 돈을 부르는 꿈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실제로 로또 1등 된 분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꿈을 안

cleanlife.peterjuninfo.com

돌아가신 조상꿈, 로또 맞은 사연 ▼

 

돌아가신 조상꿈, 꿈풀이, 로또 맞은 사연

자다가 돌아가신 조상꿈을 꾸었다면 어쩌면 굉장히 좋은 의미인 길몽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황에 따라 흉몽이 되기도 하지요. 때로는 이 꿈으로 인해 로또 맞은 사연이 심심찮게 있기도 합

cleanlife.peterjuninf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