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비맞는 꿈해몽

날씨꿈은 다양합니다. 맑을 수도 있고, 흐릴 수도 있고, 비나 눈이 올 수도 있지요. 그중에서도 비맞는 꿈해몽에 대해서 간략히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어디에 해당되는지 잘 살펴보세요. 

<비맞는 꿈해몽>

비맞는 꿈해몽

비오는 꿈을 꾸면 저는 기분이 좋아집니다. 원래부터 비를 좋아하거든요. 종종 울적한 느낌이 들기는 하지만, 마음이 잔잔하면서 진정되는 효과가 있어 좋습니다. 차분해지니 좋지요. 비맞는 꿈해몽 꿈풀이 아래에서 보세요.

비맞는 꿈해몽

내리는 비를 맞는 꿈은 비의 양에 따라 다르게 해석할 수 있습니다. 한두 방울 정도 맞는 상황이라면 뭔가 슬픈 근심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다는 의미에요. 그러니, 감정을 평소 잘 추스르고 마음 단속을 잘 해야 합니다. 만약 장떼비, 소나기, 많은 비를 맞는 꿈이라면 이건 길몽입니다. 답답했던 문제들이 다 풀리고 씻겨 내려간다는 의미거든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림의 징조입니다. 

비맞는 꿈풀이

비를 맞으면서 걷고 있었다면 이는 새로운 기회를 잡게 되어 그 길을 걸어간다는 의미입니다. 신상에 변화가 생길 수 있으니 이직운, 새로운 연애운, 이사운 등이 해당될 수 있습니다. 또는 금전운이 생겨 예상치 못한 돈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물에 잠기는 꿈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비맞는 꿈 정도가 아니라 내가 물에 잠길 정도라면 답답한 상황이 계속 이어진다는 의미입니다. 그렇다고 너무 걱정할 필요 없이 현명하게 현재를 잘 헤쳐나갈 수 있게 살면 되겠습니다. 

비오는 꿈

비맞는 꿈해몽 - 젖지 않는다?

현실에서는 있을 수 없는 일이지요. 이건 뭔가 나쁜 일이 생기는데, 내가 거기에 말려들지 않는다는 걸 의미한다고 합니다. 참 다행인 꿈풀이네요. 반대로 우산을 썼는데 옷이 젖었다면 하고 있는 일이 답답하게 잘 풀리지 않음을 의미하는 흉몽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평소 조심조심해야겠습니다. 

비맞는 꿈 꿈풀이

비를 피하는 꿈해몽

내리는 비를 맞지 않고, 피하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닥칠 어려운 문제들을 슬기롭게 잘 피해 갈 수 있다는 의미를 가진다 합니다. 

비를 맞으며 등산하는 꿈

비를 맞으면서 산을 오르는 꿈을 꾸었다면 그동안 계획하고 있던 일이 잘 풀릴 수 있고, 이룰 수 있다는 징조입니다. 그러니, 하던 일에 박차를 가하면 좋겠습니다. 취업이든, 사업이든, 개업이든 뭐든 말이죠. 금전운, 연애운, 사업운, 학업운 다양하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비내리는 꿈

비를 맞으며 멍하니 서 있는 꿈

뭔가 느낌이 오지 않나요? 이별운을 암시합니다. 단지 애정운으로만 해석하지 않으니, 주변의 누군가와 헤어질 수 있습니다. 곁에 있는 이들에게 잘해주세요. 

누군가와 함께 비맞는 꿈

이 또한 느낌이 옵니다. 다정한 느낌이라면 그야말로 애정운이 펼쳐질 징조입니다. 그게 아니라 하더라도 좋은 인연이 닿아 서로의 삶에 긍정적 영향을 줄 수 있게 됩니다. 

비오는 꿈해몽

우산 속으로 누가 들어오는 꿈

빗속을 우산을 쓰고 가고 있는데, 누군가 들어왔다면? 나의 무언가를 뺏어갈 누군가가 들어온 것입니다. 현실에서 나의 돈(재물), 명예, 관계 등 뺏기지 않게 잘 지킬 수 있어야겠습니다. 

비를 참 좋아하니 꿈에서도 비맞는 걸 좋아합니다. 이왕이면 길몽으로 꿈풀이 될 수 있는 좋은 꿈을 꾸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좋지 않은 꿈해몽이라고 해도 너무 걱정은 마세요 꿈해몽이 정답은 아니잖아요. ^^

[다른 꿈해몽 보기]

- 로또 당첨꿈, 돈을 부르는 꿈

- 빵먹는 꿈해몽 여러가지

- 불이 나오는 꿈해몽 상황별 해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