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바퀴벌레 나오는 꿈 해몽 여러가지

바퀴벌레 나오는 꿈을 꾸고 나면 거의 악몽에 시달린 느낌입니다. 어릴 적 집에 바퀴가 엄청 많이 살았던 적이 있었는데, 그때만 생각하면 아주 소름이... ㅠㅠ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로 해몽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하나씩 다 살펴보고 내 꿈과 맞아떨어지는 지 살펴보세요.

<바퀴벌레 나오는 꿈 해몽 여러 가지>

바퀴벌레 나오는 꿈 꿈풀이 꿈해몽

완전 불쾌한 꿈인 바퀴벌레 나오는 꿈은 여러 가지로 꿈풀이 할 수 있습니다. 어젯밤 꾸었던 꿈속에서 어떤 걸 만났는지, 어떤 상황인지를 우선 떠올리고 살펴보세요. 바퀴벌레는 우선 근심 걱정거리가 생긴다는 기본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다르게 해석되니 아래 내용들을 살펴보세요. 

단지 바퀴벌레가 나왔다

현실에서 어려운 상황에 처할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재난을 만난다거나 재수 없는 상황을 맞닥뜨려 근심 걱정에 휘말릴 수 있습니다. 기어 다니는 꿈을 꾸었다면 가정의 불화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질병에 노출될 수 있으니 건강 잘 챙기세요. 

알을 낳는 걸 봤다면? 새끼들이 나왔다면?

하고 있는 일, 하고자 하는 일 모두 잘 풀리지 않게 됩니다. 그로 인해 스트레스받고, 몸과 마음이 힘들어질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 근심이 점점 커질 수 있으니, 조심해서 그 길을 가거나, 미뤄도 된다면 조금 미루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바퀴가 나를 피해 도망갔다면

뭔가 불편한 상황에 처하게 되는데,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고, 그런 현실에 시달릴 수 있다는 뜻입니다. 

바퀴벌레에게 물리는 꿈

이건 정말 심각하네요. 걱정거리가 정말 많아질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주변 사람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람들에게 시달릴 수 있고, 돈도 셀 수 있어 큰돈이 나갈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해결을 못 하고 맘고생을 할 수 있으니 당분간은 특별히 조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바퀴벌레가 집에서 먹이를 먹는 꿈

집에 우환이 닥칠 수 있습니다. 특히 가족 구성원 중 질병에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건강에 유의하여야 합니다. 가족 건강을 한 번 점검해보고 챙겨보세요. 집에 도둑이 들 수 있으며, 내 물건을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하는 일에서 무언가 손실이 생길 수도 있는 징조입니다. 

내가 벌레를 먹었다면?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이런 꿈을 꾼다면 저는 바로 깰 것 같습니다. 이런 끔찍한 꿈이지만, 현실에서는 오히려 길몽이라고 합니다. 주변 사람들과 관계가 돈독해지고, 긍정의 방향으로 관계가 발전해나간다는 의미입니다. 좋은 친구를 사귈 수 있다는 소리이기도 하고요. 

날아다니는 바퀴벌레 꿈

역시 현실에서 이런 녀석을 만난다면 끔찍하지요. 오래전 PC방에서 한번 만났는데 계산도 못 하고 뛰쳐나오는 바람에 뒤늦게 나온 친구가 대신 계산을 했던 적이 있지요. 의도적으로 나에게 피해를 주기 위해 누군가 접근한다는 의미입니다. 사람을 조심하세요. 

바퀴벌레 죽이는 꿈

만약 꿈에서 죽였다면 좋은 징조입니다. 내가 혹시 어떤 아픔으로 인해 고생하고 있다면 다 나을 징조이며, 수슬 등을 앞두고 있다면 역시 그로 인해 건강을 되찾을 수 있다는 꿈해몽을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지식정보를 습득할 수도 있으니 그걸 얻었다면 잘 사용해서 좋은 걸 얻으시기 바랍니다. 반대로 죽이려 했는데 못 죽였다면 걱정거리를 해결하지 못해 방황하게 된다는 뜻입니다. 

다른 벌레와 싸우는 걸 목격했다면

점점 큰 시련, 어려움들이 삶에 찾아올 확률이 높아집니다. 학업, 직장, 사업 등 모든 것들이 내 뜻과 다르게 움직일 수 있고, 비용의 지출이 커질 수 있으니 신중해야 합니다. 

청소기로 빨아들이는 꿈

종종 작은 벌레를 청소기로 빨아들이기도 하는데, 꿈에서 이랬다면 현실에서 내가 숨겨왔던 그 어떤 비밀이 들통난다는 의미입니다. 입조심을 하거나, 숨겨야 할 게 있다면 꼭꼭 잘 숨겨야겠네요. 

바퀴벌레가 몸 위를 기어 다니는 꿈

내 건강에 문제가 생길 징조입니다. 사고운이 따를 수 있는 흉몽이니 각별히 조심하고, 건강을 챙겨야 합니다. 심적인 고통으로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약을 뿌리는 꿈

요새 바퀴벌레 잡는 약이 다양하게 나와 있지만, 최고는 세스코지요. 현실에서 내가 가지고 있는 어떤 근심 걱정이 새로 생길 징조입니다. 끈질긴 바퀴벌레의 생명력 때문에 나에게 찾아오는 시련을 막을 방법이 없을 수 있으니 버틸 수 있는 힘을 길러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싫어하는 벌레에요. 자연 속에서 만나는 어떤 벌레들도 참 무섭고 싫어하지만, 현실에서 절대 마주 하고 싶지 않은 녀석이지요. 이상하게 극혐하게 되더라고요. 꿈에서라도 만나고 싶지 않은 녀석인데, 꿈풀이를 보면 길몽도 있고, 흉몽도 있네요. 모쪼록 길몽이길 바라며, 흉몽이라도 조심하면 아무 일도 없을 테니, 평소 좀 더 조심하면서 생활하면 될 것 같습니다. 

[아래 참고글]

- 동전 줍는 꿈 풀이

- 불 관련 꿈해몽 정리

- 오해받는 꿈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