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500원짜리 동전 줍는 꿈 해몽

자다가 500원짜리 동전 줍는 꿈을 꾸었다면? 과연 길몽일까요? 흉몽일까요? 이건 상황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최대한 기억력을 활용해서 그 장면을 떠올려보세요. 그리고, 아래 내용들 중 한 가지에 해당되는 게 있는지 살펴보세요. 

<500원짜리 동전 줍는 꿈 해몽>

500원 짜리 동전 줍는 꿈

요즘에는 카드사용이나 각종 스마트폰 페이 활용이 많다 보니 현금을 잘 들고 다니지 않습니다. 그러니 길에서 돈을 줍는 것도 쉬운 일은 아니지요. 동전이든 지폐든 돈을 주는 꿈은 대체적으로 좋지 않은 해몽을 가지고 있습니다. 안 좋은 일에 휘말린다는 표현 하나면 얼추 커버가 되겠네요. 하지만, 모든 돈 줍는 꿈이 그런 건 아닙니다. 

빛나는 500원짜리 동전이라면?

뭔가 괜찮은 일에 내가 연관되게 될꺼라는 길운에 가까운 의미를 가집니다. 500원짜리라 보상 자체가 크지는 않을 거예요. 하지만, 구설수 오르내리는 일에 연관된 일이 아니니 천만다행입니다. 혹 꿈에서 다른 동전도 주웠다면 다른 보상의 일들에 여러 차례 관여된다는 의미입니다. 아주 좋은 케이스로는 재물에 대한 소원성취를 이룰 수 있음을 뜻합니다. 

500원짜리 동전 꿈

500원짜리 동전이 컸다면?

좀 더 큰 동전을 주운 거라면 좋은 일이 생기거나, 또는 친구가 생기거나 하는 등의 기분 좋은 일이 생길 거라는 의미입니다. 이 역시 재물운이 연관되어 있고, 걱정거리가 있다면 사라질 수 있다는 걸 뜻합니다. 

또 다른 해석의 꿈해몽

세상 모든 일은 동전의 양면과도 같습니다. 때론 꿈해몽도 그렇게 될 수 있는데요. 동전 줍는 꿈이 안 좋은 뜻일 때가 많다 보니, 500원짜리 동전을 주웠다면 좀 더 돈에 대한 깊은 연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주변과 돈 관계를 점검해보는 건 안전을 위해서 대비할 수 있으니 좋습니다. 

500원짜리에 이물질이 있었다면?

보증 관계가 있다면 살펴봐야 하며, 새로운 돈 관계는 당분간 만들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동전에 이물질이 묻어 있다면 좀 더 해로울 수 있습니다. 

동전 꿈은 금액에 따라 아주 다른 의미를 가지는 건 아닌 것 같습니다. 그게 100원짜리여도, 50원짜리여도 마찬가지죠. 새 동전이거나 빛나는 동전일 경우 가장 희망찬 꿈해몽을 기대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 부분은 해석이 때론 다르기도 하지만, 빛나는 동전에 대해서만큼은 비슷하게 풀이하거든요. ^^

자는 동안 동전을 줍는 꿈을 꿔야 한다면 이왕이면 빛나는 걸로 주우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