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 해몽

아이 잃어버리는 꿈, 다양한 해몽 모음

귀여운 아이 잃어버리는 꿈은 깨어나서도 충격이 가시지 않아 긴 여운으로 남을 수 있습니다. 어떤 상황이냐에 따라 해몽, 꿈풀이가 다를 수 있습니다. 길몽일 수 있고, 흉몽일 수 있어요. 재물운, 사업운, 애정운, 결혼운, 태몽까지 다양하게 점을 쳐볼 수 있지요. 오늘은 다양한 상황들을 모아봤습니다. 아래 해당 사항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세요. 

<아이 잃어버리는 꿈, 다양한 해몽 모음>

아이 잃어버리는 꿈 해몽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은 꽤나 끔찍한 내용이지만 그 꿈속에서의 경험과는 다르게 풀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실에서 어린 아이들은 해맑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존재지만, 꿈에서의 아이는 근심, 걱정을 대변하는 의미가 기본입니다. 

아이 잃어버리는 꿈

따라서, 꿈에서 아이를 잃어버렸다면 우선은 근심 걱정이 해결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혹 골칫거리가 있어 마음고생을 하던 분이라면 그게 곧 해결될 수도 있으니 조금은 긍정의 마음을 가지고 생활을 하면 더 좋을 것입니다. 공부, 일, 사업, 연애 등 하던 일에 장애물들이 있었다면 제거될 수도 있습니다. 곧 평온함을 찾게 되니 계획하고 있는 일들이 잘 진행될 것입니다.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 꿈풀이

아이가 없어지는 꿈

잃어버리는 것과 다르게 옆에 있던 아이가 꿈속 내용 어느 시점부터 갑자기 안 보인다면 그동안 나에게 존재하던 방해들이 제거됨을 뜻합니다. 원만하게 모든 문제들이 해결될 수 있으니 기회를 엿보세요. 

아이가 납치당하는 꿈

만약 누군가가 납치한 상황이라면, 현실에서는 조력자가 생긴다는 의미입니다. 근심걱정거리, 장애물이 없어지는데 도움을 받는다는 것이지요. 

아이와 사별하는 꿈

꿈에서 아이가 죽는 모습을 봤다면 저라면 일주일은 끙끙댈 것 같아요. 꿈풀이를 떠나서 기분이 너무 찝찝할 것 같기도 하고요. 이 경우에는 현실에서도 좋지 않은 징조인데요. 우환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시름시름 병을 앓다가 아이가 떠났다면 현실에서도 그럴 수 있으니 더더욱 조심해야 합니다. 

만약 아이가 태어나자마자 죽는 꿈을 꾸었다면 그건 반대의 의미입니다. 현실에서 나를 힘들게 하던 문제들이 해결된다는 징조를 주는 꿈입니다. 

아이가 우는 꿈

잃는 것은 아니지만, 꿈에서 아이가 우는 모습을 보았다면 삶에 걱정거리가 쌓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어려움이 닥칠 수 있으니 마음의 준비를 하고, 만반의 준비를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를 잃고 내가 울고 있는 꿈

아이가 우는 게 아니라 내가 울었다면 내가 가진 것들 중 무언가를 잃어버릴 수 있다는 걸 의미합니다. 내 물건도, 내 사람 관계도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아이를 물에 빠뜨려 죽이는 꿈

생각만 해도 끔찍하네요. 내 현실의 불안, 근심, 걱정, 갈등, 현실도피, 어려움 등의 마음이 반영된 꿈이라고 해요. 하지만, 너무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꿈에서 그 걱정거리들을 없앴으니까요. 

근심, 걱정거리를 대변하는 만큼 아이를 잃기는커녕 데려오는 꿈을 꾸었다면 그건 새로운 문제가 생긴다는 의미에요. 좀 더 삶을 조심스럽게 대할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사주풀이 등 내 생에 미치는 영향은 많습니다. 꿈만 가지고 모든 게 바뀌지는 않으니 그 어떤 꿈이라도 걱정보다는 조심성과 긍정의 마인드로 살아가는 게 제일 좋은 것 같네요. 

[다른 참고 글]

- 불에 관한 다양한 꿈풀이

- 동전 줍는 꿈 해몽